원티드랩의 특별한 오피스 이벤트, 초당옥수수 카페!
함께 즐기는 문화
원티드랩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라운지를 색다르게 변신시키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단순히 ‘간식을 제공하는 시간’을 넘어, 서로 다른 팀의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고 웃으며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회가 됩니다. 함께 맛있는 것을 즐기며 나누는 짧은 순간들이 관계를 더욱 끈끈하게 만들고, 협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죠. 무엇보다도,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고르고 즐거움을 나누게 하는 쉼표이자, 원티드랩만의 ‘함께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 가는 소중한 장치입니다.
원티드랩 라운지가 오늘 하루, 초당옥수수 카페로 변신 중 입니다 🙂
올 여름엔, 아이스크림과 함께 대화해 볼까요?
이번 여름, 원티드랩 라운지가 하루 동안 ‘초당옥수수 카페’로 변신했습니다!롯데월드몰에 입점 중인 ‘콘서트(Corn cert)’ 직원분들이 직접 방문해, 아이스크림 기계를 통째로 옮겨와 눈앞에서 아이스크림을 뽑아드렸어요. 메뉴는 두 가지! (공간 담당자 찬영님께서 구성원들에게 최고의 디저트를 선사하기 위해 롯데월드몰을 샅샅이 뒤졌다는 건 안 비밀 😉)
🌽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 한 입 베어물면 퍼지는 진~한 옥수수의 달콤함
🌿 말차 아이스크림 - 원티드랩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한정 메뉴

반응 폭발했던 아이스크림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오픈런 줄을 설 정도로 인기가 뜨거웠어요!
라운지는 고소한 옥수수 향과 함께 웃음과 대화로 활기가 넘쳤습니다. 특히 원티드랩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말차 아이스크림이 큰 사랑을 받았고, 달콤하고 시원한 맛 덕분에 모두가 잠시나마 여름 휴가를 온 듯한 기분을 느꼈답니다.

비 오는 꿀꿀한 날씨였지만, 시원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덕분에 라운지 안은 순식간에 여름 휴양지처럼 환해졌답니다. 원티드 구성원 모두 잠시나마 머릿속이 ‘리프레쉬’된 시간이었길 바래봅니다.
이번 여름의 달콤한 추억처럼, 다음 계절에는 또 어떤 깜짝 이벤트가 찾아올까요? 기대해 주세요!

글: 원티드랩 피플 팀장 정보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