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4
원티드랩, 설 연휴 맞이 이직 응원 이벤트 ‘이직할 결심’ 진행
- 이직⋅취업을 위한 응원 이벤트 ⋯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 연휴 기간 동안 공고 지원 시 추첨 통해 응원금 지급
-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규모 채용 중인 기업 공고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 42개 기업에서 1400여 명 채용 예정 ⋯ 쿠팡, 포티투닷, 인터엑스 등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설 연휴를 맞아 직장인 이직 응원 이벤트 ‘이직할 결심’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원티드랩은 2022년부터 긴 연휴 기간을 활용해 이직⋅취업 준비에 나선 직장인과 취업 준비생을 응원하는 ‘이직할 결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 연휴 기간에 원티드를 통해 채용 공고에 지원하면, 매일 한 명을 추첨하여 응원금 25만 원을 지급한다. 이는 원티드가 최종 합격자에게 제공하는 합격 보상금 50만 원과는 별도의 혜택이다.
원티드 유저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 내 커리어 탭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2월 7일 이벤트 당첨자를 일괄 발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현재 대규모 채용 중인 기업의 공고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포티투닷, 오케스트로, 인터엑스, 펑타이그레이터차이나, 비상교육 등 총 42개 기업이 개발, 마케팅, 디자인, 영업 등 다양한 직군에서 14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원티드랩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명절 연휴에 이직⋅취업 준비를 이어가는 직장인과 취업 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두가 본인이 가진 잠재력을 발휘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커리어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